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접 다웃긴데 제가 모짜르트왈 오스트리아의 하성운입니다가 제일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민 모짜르트오랜만에 접신하셨네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재산이 몇억 되겠네요 . 돈은 자기가 다가진다고 합니다.법대로 하랍니다. 난 사랑을 원할뿐인데.. 필요하면 가져야죠. 다 가지십시요. 나에게 수없이 사랑한다고 말하며 자기를 떠나지 말라고 하며 나를 안심시키고 배신을 때립니다. 이별의 이유? 나를 너무나 사랑하기 때문이랍니다.ㅡ.ㅡ;;;; 김미은 잘지내라. 고맙다. 이런 멋진 삶을 살게 해줘서 ....





저열한 논쟁의 도마 위에 올라와 있는 지금의 상황을 보고 있으면 우리 사회가 재능을 태하는 태도가 얼마나 무례한지 뼈저리게 느껴져 슬플 지경 권지용이 작품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그래서 우리를 놀랍고 기쁘게 해줄 또 하나의 작품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그를 편하게 놔두자. 빈 중심지 슈페판 대성당에서 모짜르트 생가 가는 길에서 본 뜻밖의 갤노트 10





내가 모텔 알바를 시작으로 호텔 관광호텔 특급호텔 콘도 민박등의 숙박업의 엘리트 코스 ㅋ를 밟고 올라갔지만 모텔 알바때가 힘들었지만 가장 기억에도 남고 재미가 있었어. 지금도 모텔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심장에 부스트가 걸려~ 토요일 밤 50객실 이상 떡 손님으로 풀로 채워두고 복도서 가만히 서면 슈베르트의 제8번 교황곡인 b단조 (미완성)의 주인공인냥 착각에 빠지게 되 아마 단언하건데 인간이 들을 수 있는 최고의





난 정말 사랑을 원했고 널 한없이 사랑했다. 난 각서를 지킬란다.네가 수없이 요구한 그것 평생 너만을 그리워하며 사랑하며 살아갈란다. 넌 항상 예쁘고 사랑스럽고 아름답다. 나도 눈은 달려있다. 멍청아. 안녕 너와 사랑을 맹세하며 일생에 처음 손가락에 끼운 반지 난 영원히 빼지





팔로워수 1억 유튜브 조회수 :22억 23억 13억 10억 9억 7억 스페인 가수:enrique iglesias 페북 팬 페이지 5천만 유튜브 조회수 28억 12억 11억 9억 9억 푸에르토리코 출신 대디양키:페북 팬페이지 5천만 13억 9억 13억 63억 콜롬비아출신 카밀라 카베요: 인스타그램 팔로워서 3천200백만 유튜브 조회수 15억 21억 20억 남미 래퍼 ozuma :유튜브 조회수 12억 18억 13억 푸에르리코 출신 luis fonsi:



의회당이 있습니다. 전 해 보지 않았는데 건물 안에서 투어 가이드 프로그램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영어입니다. 텍사스 역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은 곳입니다. Oasis Texas Brewing Company / 6650 Comanche Trail Suite #301, Austin, TX 78732 / otxbc.com 오아시스는 오스틴 북서쪽에 위치한 벼랑위에 지어진 멋진 까페입니다. 이 곳은 저녁때 오시길 추천 드립니다. 여름에는 저녁 8시가 넘어야 노을을 볼





따라 그 신음 자체가 변한다는 결론 '신음 = 남자/시간' '신음은 남자의 테크닉을 시간으로 나눈거니까' 이게 내가 답을 얻은 '상대성 신음'의 핵심 포인트야 아인슈타인형의 상대성이론에서 그 힌트를 얻게 되었어,아마 슈타인형도 상대성이론에 의문을 가지고 있을 때 나와 같은 심정이었다고 짐작이가 결국 인간이 내지르는 신음도 우주의 일부분이란



후반 유럽 야동계를 제패했던 내 프로필 사진이기도 한 '로코'형이 90년대에 미국 입성을 하려고 Evil Angel (이블 앤젤) 당시 무명이었던 제작사와 계약을 해, 근데 업계 사람들은 절대 불가능이라고 모두가 비웃지 90년대 미국 야동계는 절대로 유럽 야동이 들어갈 틈이 없었어 이미 80년대부터를 미국 야동판을 씹어 먹었던 '론 제레미'형이나 '피터 노스'형들의 벽이 어마무시했거든 근데 그걸 어떻게 깨? '진정한



어린이 $4, 청소년 $5, 어른 $9, 시니어 $5 이고요. 오스틴 거주시민은 몇 불씩 더 싸더라구요. County Line / 6516, 5204 Ranch Rd 2222, Austin, TX 78731 / countyline.com 카운티 라인은 어스틴에 가면 꼭 한번 들러 봐야 하는 식당 중에 하나 입니다. 제가 예전에 이 곳에서 직장을 다닐 때도 오스틴으로 출장 오는



수건 세팅하고,방향제로 씹창내주면 끝이야 10분도 안 걸려 암튼 우리 모텔 낮거리는 주로 중년들이 많이 왔어,지금도 남자 손님 얼굴도 기억을 할 수 있는데 일주일에 2번 꼴로 온 단골이었는데 방은 항상 같은 방을 원해서 앵간해서는 501호는 낮거리로 제일 마지막에 판매를 했어 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