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리사진.jpg 실시간 U2 내한공연 스크린에 뜬 설리사진.jpg U2 42년만의 내한공연 U2 내한공연 후기

조금전 티비보니 배철수 형님 목소리로 U2 내한공연 광고가 나오는군요... 실력은 전혀 녹슬지 않았는데 어찌됐건 영감님들 나이가 느껴지는건 어쩔수 없네요 하긴 뭐 멤버 전원이 거의 환갑이니까요 내년에 그린데이가 두번째 내한공연을 한다고 하죠. 근데 이게 무려 10년만입니다. 하물며 전 세계 도느라 바쁜 U2 생각하면 두번째 내한공연은 음.. 아마 성사 되도 완전 할아버지가 돼서 오게 될듯. 보노 말대로 어쩌다가 왜 한번도 안오게 됐는지 의문이긴 합니다. #U2 #보노 #내한공연 ‘우주 최강’ U2 내한공연 커밍 쑨..61m 초대형 스크린 앞세운 역대급 무대 미리





보자~ 엠빅뉴스 게시일: 2019. 12. 4. 살아있는 록음악의 전설, 레전설 록밴드 'U2'가 첫 내한 공연을 갖습니다. U2는 12월 8일 오후 7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조슈아 트리 투어 2019' 서울 공연을 엽니다. 밴드 결성 이후 43년 만에 처음인데요, 가로 61m에 달하는 8K 초대형 스크린을 앞세워 역대급 무대를 꾸밀 예정입니다. 엠빅뉴스가 U2 아시아 투어가 시작된 싱가포르를 찾아갔습니다. 현지 취재 내용 함께 보시죠. +U2 1100만..화소..! 이번 투어 테마 중 하나인데, 각 나라별로 여성 인권 향상에 기여하거나 관련된인물들을 노래와 함께 보여주는 순서가 있는데 한국에



한국에 나혜석 이수정교수 제주도해녀 등등 여러인물들이 나올때 설리도 같이나옴 고척돔 개구림 이딴게 우리나라 대표공연장이냐 그치만 가로 60m 8k 전광판은 존나쩖 개쩖 전광판 이용한 공연연출도 신세계ㄷㄷ 유투 오빠들 개멋있음 나이먹었는데 안먹었음 몬줄알지 양인들 엄청 많이옴 체감상 전체관객 4분의1 넘는듯 근데 얘네 잘 못놀더라 같이 놀기





비롯한 여성들에게 헌정한 이 무대는 U2 측이 직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정보를 수집해 꾸민 것으로 한국 관계자들도 무대를 보기 전까지 설리나 서지현 검사 등이 무대에 등장할 줄은 몰랐다” 고 설명했다. 이 형들 공연 명성이야 워낙 잘 알려져 있어서 기대는 했지만 이런 문자가 올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ㅋㅋㅋ 대체





투어 테마 중 하나인데, 각 나라별로 여성 인권 향상에 기여하거나 관련된인물들을 노래와 함께 보여주는 순서가 있는데 한국에 한국에 나혜석 이수정교수 제주도해녀 등등 여러인물들이 나올때 설리도 같이나옴 최초의 여성 서양화가 나혜석 대한민국 1호 여성 변호사 이태영 박사 영부인 김정숙 여사 국가무형문화재 해녀 한국 최초의 민간 여성 비행사 박경원 미투운동 서지현 검사 국내 최연소 축구 국제심판 출신 홍은아 이화여대 교수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경기대 교수 그리고 설리. 공연 관계자는 “설리를



어떤 스케일로 공연을 하려는 건지 ㅋㅋㅋ 괜히 737 3대로 투어 다니는 게 아닌가 보네요 이번 주말 정말 기대됩니다! 형님들 오십니다~!!! 리암니슨의... 그 영화... 테이큰.. 2008년영화면 10년전인데.. u2가 십대들에게도 인기가 꽤 있나봐요.. 곧 60이라니 당시엔 50정도였을텐데.. 암튼 오늘 내한공연으로 u2 글이 많다보니 괜히 테이큰 영화생각이 났네요 ㅎ 돌출무대 바로



실시간 U2 내한공연 스크린에 뜬 설리사진.jpg U2 내한공연 스크린에 등장한 한국 여성들 U2 내한공연 주의 문자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 U2 42년만의 내한공연 U2가 그 영화의 시작 아닌가요? U2 내한공연 앞쪽은 사운드 끝내줬네요. U2가 내한공연을 하긴 하는군요.. 사진보니까 U2는 다시 보기 힘들거 같군요 61미터.초대형.스크린.에서..공연하는.록밴드U2.영상..avi 실시간 U2 내한공연 스크린에 뜬 설리사진.jpg U2 내한공연 후기 이번



앞쪽이었는데, 모든 사운드가 명료하게 딱 떨어져서 와 고척돔에서도 이정도! 이것이 슈퍼밴드의 클라스인가 싶었는데 다른 구역 후기 보니 역시 고척돔이 고척돔했군요... 고척돔 사이드나 좌석은 진짜 가질 말아야겠어요. 호탈리카도 조지고, 유투도 조지고. 누가 와도 안되나봅니다. 주워 들은 이야기로는 U2공연 조건중에... 현대카드 같은 공연 스폰서 광고를 못하게 하는 조건이 있었어 내한을 못하지 않나 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