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근데, 저 멋지지 않나요. 야구 멋있게 한 거 맞죠. 멋있죠?” /

결국 은퇴를 선택하며 20년간의 프로야구 선수 생활에 마침표를 찍기로 결정했다. '현역 최다승 투수'는 언제나 배영수를 따라다니던 훈장이었다. 통산 138승을 거둔 배영수는 현역 선수 중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투수였다. 역대 투수를 통틀어도 5위에 자리 잡고 있다. 하지만 훈장처럼 빛나는 선수 생활만 한 것은 아니었다. 최고의 자리에서 최악의 순간까지 모두 경험하는 굴곡진 선수 생활을 했다. 야구에 대한 진심어린 열정과 강인한 의지가 아니었다면 이처럼 오랜 시간





전 크보에 올라오는 구단별 소속선수 명단 두산은 60명 등록 투수 - 강동연, 김강률, 김민규, 김승회, 김호준, 박신지, 박치국, 배영수, 변진수, 유재유, 유희관, 윤명준, 윤수호, 이동원, 이영하, 이용찬, 이현승, 이현호, 이형범, 장원준, 최대성, 최원준, 함덕주, 허준혁, 홍상삼, 이교훈(신인), 이재민(신인), 전창민(신인), 린드블럼(외국인), 후랭코프(외국인) 포수 - 박세혁, 박유연, 이승민,





매일봐도 존나 안질린다 삼성 - 9회(이만수,장효조,김성래,이승엽x5,배영수) 해태 - 기아 - 9회(김성한x2,선동열x3,이종범,김상현,윤석민,양현종) 두산 - 6회(박철순,김상호,우즈,리오스,니퍼트,김재환) 한화 - 4회(장종훈x2,구대성,류현진) 롯데 - 3회(최동원,손민한,이대호) 키움 - 3회(박병호x2,서건창) 삼미 - 청보 - 태평양 - 현대 - 1회(박경완) SK - 1회(김광현) NC - 1회(테임즈) MBC - LG - X KT- 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떼서서 팀나가서 우승반지라니...... 아호.... 타이밍이 예술



흑역사 공개가 있었다. 과거 호세와의 벤치클리어링 사진을 보내며 “이제 싸움 배웠다. 안 진다”고 이야기했다. 유쾌한 대화 뒤 이영하는 배영수가 보낸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배영수와는 어느정도 교감이 된 상황이었다. 이를 네티즌들은 그야말로 '빵' 터졌다. 이영하의 엉뚱한 행동에 팬들은 함께 웃었다. 이영하는 "워낙 배영수 선배님과 친한 사이"라며





선수라 불리기도 어색한 상황이었다. 그런데 정말 사소한 것까지 다 챙겨 줬다. 정말 감동을 받았다. 내 얼굴도 살고 내가 할 일도 크게 줄었다. 정말 고마웠다. 신세를 제대로 졌다. 사실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와 함께 살지 않았기 때문에 큰 정이 있는 사이는 아니었다. 하지만





배영수 개어색 배영수 최원준 되게 좋아하네 ㅋㅋ 그러면서 "진로를 결정한다면 플레잉코치보다는 은퇴를 선택하겠다"고 했다. 후배들의 앞길을 막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서였다. 배영수가 플레잉코치로 남아 1군에 등록되게 되면 누군가 한 명의 2군 선수는 기회를 잃게 된다. 단순히 자신의 기량을 선보일 찬스만 사라지는 것이 아니다. 배영수 스스로는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도 있다. 그러나 연봉 5000만 원 미만 선수는 1군에 올라오면 5000만 원을 기준으로 일일 계산을 해 연봉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번 받아쳤다. "완전 졸보다. 한 번 올렸으면 끝까지 가야하는 거 아닌가." / bellstop@osen.co.kr KBO는 이날 인천경기 후 앞선 5차례 끝내기 보크의 경기 기록지를 대조한 뒤 '투구수 0개 끝내기 보크'에 대해 "사상 최초 기록이다"라고 확인했다. 메쟈리그에도 0구 끝내기는 한번뿐이라던데 이 어려운걸 배영수가 해냅니다 영상 교체합니다. 잘 나오나요... 배영수 사실상 올시즌 시작부터 이영하 1:1 전담 멘탈코치자너..... - 두산 베어스, 통산 6번째 한국시리즈 우승 - 베테랑 배영수도 눈물 글썽, 우승은 아무리 해도 질리지 않는 것 -



"오늘 웃을 일이 없었는데 덕분에 웃었다"라며 "(이)영하와 싸움 이야기가 나와서 사진을 보냈다. 사진을 올려서 많은 사람이 웃었다니 더 기분이 좋다" 라며 껄껄 웃었다. 이영하와 배영수의 유쾌한 사연이 담긴 글. 그러나 이영하는 얼마 있지 않아서 이 글을 지웠다. 이영하는 "코치님께서도 보셨고, 괜히 논란을 낳기 싫어서 지웠다"고 설명했다. 일부에서 '선배를 막 대한다'며 이영하의 글에 불편함을 드러냈다. 이영하의 글이 내려갔다는 이야기에 배영수는 다시 한



합숙을 위해 집에서 나가며 아내에게 ‘이제 마지막일 듯싶다’고 얘기했다. 그래서 더 이를 악물고 준비했다. 단 한 번의 기회가 온다면 후회 없이 던질 자신이 있었다. 몸 상태도 정말 좋았다. 김태형 감독이 선을 넘은 덕분에 그 한 번의 기회가 극적으로 찾아왔다. 한 번 던지게 해주겠다고 하셨는데 그 순간이 될 줄이야(웃음). 감독님이 올라와 ‘약속대로 한 번 기회 줬다’라고 말씀하시는데 마음이 편안해지더라. (박)병호를 삼진으로 잡은 뒤 나도



33 2 100 건축가출신 파티쉐가 만든 케익.jpg 9245 14 4 난 갠적으로 싫어.... 그래도 우리팀 레전드였는데 마지막 경기가 우리팀 상대로 던지는 경기라는 게 싫음... 뭐 팬을 상대로 입턴 건 아니라지만 어쨌든 우리팀 상대로 입털기도 했고 통산 499경기네 ㅋㅋㅋㅋㅋ 내가 다 1경기 아까움 이용찬 배영수ㅋㅋㅋ 박철순 김경문 유격수 땅볼 권명철 김태형 투수 땅볼 진필중 홍성흔 헛스윙 삼진 이현승 양의지 루킹 삼진 이용찬 양의지 2루수 뜬공 배영수 박세혁 투수 땅볼 ㅅㅂㅋㅋㅋ 다시 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