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짤ㅋㅋ 서예지 목소리 매력 있던데 신혜선 김혜윤 서현진 이보영 서예지 서예지

합하면 9월까지 다 찰듯.... 슬기로운 깜방생활에 나옴 배우 보러 갔는데 요즘 시대에 좀 어울리는 내용이더라구요 너무 많이 펼쳐 놓은걸 한방이 해결하는 건 좀 부족했지만 그래도 전 잼나게 봤습니다%ㅡ!!! 그래고 보배 형님들 좋아 하는 서예지 나옵니다!! 완전 여신~~~~♡ 영화 볼만 합니다. 김상호나 서예지 보다 많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응수좌 이번에도 짤 많이 남기겠던데요. 영화도 시원시원한게 재미납니다. 추천 드립니다. 서예지 특유의 분위기가 있는데 저캐릭ㅇ랑 찰떡같아 1993 - 공승연 다솜 류효영 류화영 민아 정은지 아이유 윤소희 1992 - 고아성 김지원 박은빈





여주만 떴을땐 그냥 의외다 남주위준가 이랬는데 신생소속사 설립하면서 여주도 같은 소속사라니까 ??? 이렇게 됨 이준기 드라마 상대역중 제일 케미 좋았던게 난 서예지 구해줘에서 처음 봐서 서예지는 얼굴도 얼굴인데 보이스가 진짜 매력적이더라 싸괜여주로 서예지 생각도 못했는데 잘어울려 요즘에 서예지 이청아 좋아 김수현이랑 서예지 목소리톤



김태리, 서예지, 강소라 친구들이 다 맞추는 내 취향ㅋㅋㅋㅋ 남배는 중구난방 투탑드라는게 더 반전ㅋㅋㅋㅋㅋ ㅇㅇ 얼굴은잘어울ㄹᆢㄱ 연기 잘했는데 처연한 멜로 느낌으로 찍으면 텐션 쩔거 같아 ㅋㅋㅋ 음 뭔 궁예지하고 혼자 생각 했는데 소속사건은 맞았네,, 서예지랑 김수현 각각 캐릭터랑 잘 어울릴 것 같긴 함,,, 진짜 좋아합니다들.......... 수애, 김태리, 서예지, 강소라 친구들이 다 맞추는



내 취향ㅋㅋㅋㅋ 남배는 중구난방 목소리랑 연기톤이랑 존나 잘어울림 뭔가 가녀리고 여리여리한데 핫바디였던 느낌 그리고 몸도 잘 쓰더라 원래도 예쁘고 분위기 좋아했는데 중단발 ㄹㅇ 조오오오온예에 개찰떡ㅋㅋㅋㅋㅋㅋ 서예지 저번에 이준기랑 나온 드라마에서 첨 봤는데 비주얼도 괜찮고 연기도 잘했던 기억 너무 연관지어 생각하게 됨 비슷한 느낌이네 너무 연관지어 생각하게 됨 신민아 아랑사또전 케미때문에 끝까지봄 그리고 무법변호사에서 서예지와 키스신 진짜 좋더라 아직도 쎄렐렐레레렐레 생각 남.. ㅋㅋㅋ 중성적이라고 해야되나 가볍지가 않고 묵직해 캐스팅 너무 잘한거같음 이



자면서 낼 뜰것 같기도 하고 잤는데 진짜 떴네 서예지가 김수현 드라마 상플 소취플에 본적 없는 배우라 서예지 목소리톤때문인지 다크다크하고 처연갑이야 요즘에 서예지 이청아 좋아 여기만 보면 끼팔 확정에 서예지는 주연 한번 못해본 쌩신인인 주제에 큰프로젝트 꿰찬줄 엌 나 서예지 좋아 ..... 양자물리학 서예지 이 사진이랑 얼굴느낌 비슷한 여돌있어? 서예지 생각도 못해봤는데 기사 사진 보니까 생각보다 김수현이랑 잘어울린다 서예지랑 김수현 사진





있을거라고 기대하는 배우임 키이스트 공식입장 "김수현, 1인 기획사 설립? 들은 바 없다" 김수현 서예지면 분위기 치명치명할듯 우리엄마 여자 취향 서예지 경수진인데 소나무 인정하냐 티비엔 2020년 방영 예정작 정리 양자 물리학 꼭 보세요~ [노스포]양자물리학 곽철용 주연급이네요. 서예지 목소리나 연기톤이나 저기 캐릭터랑은 딱인거같음 만능여주 강하늘 +-3살 긁어와 봤어 서예지도 얼굴 소멸 수준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예지 차기작하는구나 헐 서예지 생각지도 못했는데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 셈. 김수현은 지난 9월 연기 활동 재개에 앞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마지막 회에 특별 출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 모았다. 김수현의 차기작과 향후 거취에 대해 궁금증이 커진다. 벌써부터 섹시하다ㅋㅋㅋ 자긴 잘생긴 여자가 좋대 월화: 블랙독-방법-반의반 (유령잡 후속) 수목: 머니게임 (싸패다 후속) 주말: 하이바이마마 (불시착 후속) 청춘기록(박소담 장기용), 화양연화(이보영 유지태), 악의꽃(자백 피디), 싸이코지만괜찮아(김수현 서예지), 샌드박스(남주혁 수지), 메모리스트(유승호 이세영), 비숲2, 박재범드라마, 구미호뎐(이동욱), 이사람 통역이 되나요(홍자매), 오마이베이비(장나라), 루카(지창욱, 12부작), 낮과밤(조수원피디) 나온거 다



가늘가늘해서 어울리는 역할 만나면 포텐 터질거라 생각했는데 사괜 캐릭터 설명 보니까 찰떡일거 같음 극장에서 못보고 VOD로 봤습니다. 극 전개도 빠르고 쟁쟁한 배우들의 연기도 좋네요 서예지 역시 예쁜..... 요즘 이슈인 검사들도 나오고 배경도 세련되고 ㄷㄷ 주인공 박해수씨 연기 정말 잘하네요. 보면서 루팡3세 같은 캐릭이다 란 생각이 들더란 ㄷㄷ 앞으로 더 다양한 영화에서 볼 수 있기를 ㄷㄷ 여튼 강추 합니다. 캐릭터랑도 잘 어울림ㅠㅠ 캐스팅 좋아 제작진이 적당한 배우





감독인 이사랑과 함께 독립한다고 보도했다. 아울러 김수현이 홀로서기로 세울 회사에 배우 서예지와 김새론을 영입한다는 소식도 더해졌다. 키이스트 측은 “김수현과 재계약을 논의 중”이라며 “1인 기획사 설립은 들은 바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서예지는 지난 8월 전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됐으며, 김새론은 지난달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나와 홀로 활동해왔다. 한편 지난 7월 전역한 김수현은 내년 방송 예정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을 논의 중이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이 확정되면 김수현은 2015년 방영한 KBS2 드라마 ‘프로듀사’ 이후 약 5년





앓는 동화작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수현은 극중 정신병동 보호자 문강태 역을 맡았다. 문강태는 훌륭한 피지컬과 뛰어난 두뇌를 갖춘 완벽남이지만, 자폐 증상이 있는 형과 함께 살아가는 아픔이 있는 인물이다. 김수현의 상대역으로는 배우 서예지가 낙점됐다. 신민아 나 아랑사또전 케미때문에 끝까지봄 그리고 무법변호사에서 서예지와 키스신 진짜 좋더라 와 둘다 차가운 느낌.. 전혀 생각하지못한 조합이라.. 존좋인데..? 동철이랑 상미없다ㅋㅋㅋㅋㅋㅋ 여유있는 누님과 말잘듣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