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우 영입링크선수명단 수요일 02:55 나폴리 VS헹크 ~ 잘츠부르크 VS

클럽을 맡게 되더라도 전혀 놀라지 않을거야. 그게 현대 축구거든" "이제 나는 단 하나의 셔츠와 단 하나의 열정과 내 마음속에 단 하나의 클럽만을 가지고 있어. 그건 바로 토트넘이야" "나는 포르투로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했었고 3개월 후에 포르투를 상대로 경기를 치뤄야 했지. 그게 인생이야" "나는 첼시가 아니고, 유나이티드도 아니야. 레알 마드리드도 아니지. 난 인테르도 아니야. 나는 그 모든 것들이야. 나는 이 모든 팀에게 내





될지 물어보자 그는 이렇게 답했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줄 선물을 생각하고 있어. 항상 최고의 선물을 주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늘 골치가 아파. 나는 늘 매우 분석적이고 사람들이 뭘 원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편이거든" "선수들... 나에게 최고의 선물은 여기 있는 선수들일거야. 나는 다른 선수가 필요 없어. 나는 내가 가진 이 선수단에 대해 행복해. 나에겐 단지 그들을 더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할

그건 진보를 뜻해. 문제점과 해결책들" "나는 그런 점에 대해서 겸손했어. 내가 내 커리어를 분석함에 있어서 원칙은 (해결책을 찾음에 있어서) 남을 비난하지 않겠다는거야. 내가 내 코치들이나 나를 여기에 있을 수 있게 해준 모든 사람들과 미팅을 가질 때, 항상 적용되는 원칙은 우리 말고 다른 누군가를 비난하지 말자는 거였어." "그건 오직 우리에 관한거였지. 나는 매우 깊은 부분까지 분석했고 그건 나에게 매우 중요했어 "나는 누구에게도 조언할 수 있는

가진 감독을 임명하는 것도 비전의 일부라고 할 수 있어. 이건 비전에 대한 얘기야. 그게 언제든 상관없이, 만일 우리가 우승타이틀을 따내면, 그건 나때문이 아니라 클럽이 그동안 계획해온 비전의 자연스러운 결과물일 뿐이야." -레알 마드리드와의 소문에 대해서 "만일 레알 마드리드에 있는 내 친구들과 전화가 하고 싶으면, 난 그렇게 해. 난 그들과 정말 자주 얘기해. 난 마드리드에 엄청 많은 친구가 있거든" "첫번째는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 나는 그를 사랑하고 그도 나를 사랑해. 우리는 친구고 서로 대화를 나누고 SMS 메세지를 교환하지.

답했다. "글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져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 하지만 상상해보자면 꽤 후폭풍이 컸을거야" "축구계에서 달성할 수 있는 가장 큰 순간 중 하나에 한발짝만 뻗으면 되는 순간에서 미끄러졌다고 생각해보면, 난 그게 별거 아닌 일이라고 말할 수가 없어" "하지만 큰 무대에서의 준우승이 꼭 부진의 원인이 된다고 볼 수 없는게, 리버풀의 사례도 있어. 그들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첼시 클린턴(Chelsea Clinton)이 어머니 힐러리 로드햄 클린턴(Hillary Rodham Clinton)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들으면서 조금은 조심스럽고 망설여졌던 마음을 접고 조양에게 이 말을 꼭 전해 줘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다시 글을 보내게 되었네요. 그것은 첼시가 지난 미국 대선에서 “Lock Her Up"을 외쳐댔던 트럼프 지지자들에 대해 “나는 어머니를 지켜드려야 한다고 생각 했어요”라고 하는 말이 칼끝이 되어 내 가슴을 파고들었기 때문이기도

나를 Mr.인테르, Mr.레알마드리드, Mr.포르투로서 봐야한다고 생각해. 나는 클럽맨이지, 하지만 그 클럽이 너무 많네" "나는 그랜드슬램이라고 불리는,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같은 다른 나라에서 내 경력을 보내는 모험을 하기로 결정했었어. 나는 멈추지 않았지. 난 그렇게 하고 싶었고 열정으로 가득 차있었어." "나는 언제나 프리미어 리그가 내가 가장 사랑하는 리그이고 나한테 가장 자연스러운 리그이며 최고라고 생각하고 나를

그리고 가족 모두를 향해 굶주린 승냥이 떼처럼 덤벼드는 광란의 외침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을 했을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비록 나는 아버지께서 도대체 무슨 잘못을 하셨기에 이런 죽임을 당하셔야 했는가 하는 어려서 했던 어리석은 질문에 대한 답을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서야 자신은 물론 자신의 가족들보다도 더 민족과 나라를 사랑 하셨다는 것이 아버지의 '거룩한 잘못'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지만

직원들과 선수들로 부터 50개의 메세지를 받았어. 이것들은 내가 가진 세계를 뜻해." "이것들은 이기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라, 훌륭한 프로이자 훌륭한 사람으로서 서로 존중해주는 것에 대한 이야기야. 레알 마드리드는 내 인생의 좋은 부분으로 남아있고 나는 그들이 늘 잘됐으면 좋겠어" 컨퍼런스 40분 넘게 해서 길다 *영국 현지서 찌라시라도 난 첼시 영입명단. *굵은 글은 링크가 꽤나 진하게 나는 선수 ST. 제이든 산초 / 도르트문트 / 유망주 / 홈그로운 윌프리드 자하

아니라 클럽에게, 팬들에게, 선수들에게 중요한 시기에 서있어. 나에 대한 얘기가 아니지. 나는 여기 도전하고 모두를 도우러 왔어" -겸손한 사람?(The Humble one?) "나는 겸손한 사람이야. 나는 내 감독 경력 전체를 분석하려고 노력할만큼 충분히 겸손한 사람이야. 단순히 작년뿐만 아니라, 내 모든 커리어에 대해서 분석하려고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