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해 눈길을 끈다. 강호동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담대함, 웃음을 향한 진정성 있는 열정으로 오랜 시간 '국민 MC'로 사랑받아왔다. 그런 강호동이 다큐멘터리라는 새로운 길을 개척한다. 바다로 향하는 강호동이 새로운 도전의 길에서 어떤 웃음과 감동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강호동은 최근 다양한 예능에 출연 중이다. JTBC '한끼줍쇼', 채널A '아이콘택트', tvN '신서유기7', 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 MBN '보이스퀸', 웹 예능 '라끼남'까지, 장르와
참가자는 ‘약손’ 원곡자 전영랑과 버블시스터즈 멤버 박진영이다. 경기민요로 대통령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전영랑은 ‘배 띄워라’를 선곡,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태진아가 “우승후보 탄생”이라며 감탄했을 정도. 그녀의 가창력은 시청자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전영랑’이 장악한 것이다. 또 차원 다른 가창력으로 무대를 발칵 뒤집은
함께 노래를 부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 이도희는 올크라운으로 1라운드를 통과했다. 퀸메이커들은 이도희에게 “마력의 보이스”라고 극찬했다. 이어 ‘중국 공무원 가수 출신 최연화’ 참가자도 감탄을 자아냈다. 옥구슬이 굴러가듯 고운 목소리와 신들린 꺾기 신공을 보여준 최연화에게 “트롯 사전과 같다”는 심사평이 나오기도. 그런가 하면 어렵기로 소문난 이은미의 ‘녹턴’을 작곡가 윤일상 앞에서 직접 부른 ‘대한민국 싱글맘 대표 정수연’ 역시 감탄을 유발했다. 정수연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퀸메이커 10인은 전원 크라운을 선사했다. 폭풍 성량을 자랑한 참가자들도 있다. 먼저 원곡자 김경호를 감격에
1월 5일 부산에서 개최, 에일리표 감성을 전국에 전할 계획이다. [2019.11.21] Ailee (에일리) - I Will Show You (보여줄게) @ MBN Voice Queen 보이스퀸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5일부터 2019년 12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7,994,8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1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4,841,989개와 비교하면
중저음부터 높은 음역대까지. 마치 남자와 여자, 두 사람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 이도희는 올크라운으로 1라운드를 통과했다. 퀸메이커들은 이도희에게 “마력의 보이스”라고 극찬했다. 이어 ‘중국 공무원 가수 출신 최연화’ 참가자도 감탄을 자아냈다. 옥구슬이 굴러가듯 고운 목소리와 신들린 꺾기 신공을 보여준 최연화에게 “트롯 사전과 같다”는 심사평이
나오기도. 그런가 하면 어렵기로 소문난 이은미의 ‘녹턴’을 작곡가 윤일상 앞에서 직접 부른 ‘대한민국 싱글맘 대표 정수연’ 역시 감탄을 유발했다. 정수연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퀸메이커 10인은 전원 크라운을 선사했다. 폭풍 성량을 자랑한 참가자들도 있다. 먼저 원곡자 김경호를 감격에 겨워 눈물 짓게 한 ‘60대 록커 안소정’이 있다. 그녀는 60대라고 믿기지 않는 성량과 호흡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찬가지로 원곡자 박미경을 사로잡은 ‘폭풍성량 미용실 사장님 김미영’도 무대 전체가 울리는 성량을 자랑했다. 또 끝없이 지르는
'보이스퀸' 에일리, 진정한 보컬 여왕의 품격‥'보여줄게'로 무대 장악 나혼자산다, 12月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 보이스퀸 보이스퀸 나만보고있으려나ㅋㅋ 99억 청률 올라야 하는데 보이스퀸..... 하~~진짜. ..미쳤나봅니다. 어제 엄마 보이스퀸 보길래 옆에서 봤는데 거기에 벤 열애중 부른 사람있었는데 훨씬 듣기 편하더라 보이스퀸 뭐냨ㅋㅋㅋㅋㅋ 어제 보이스퀸 본사람?여 토스 정답 "소녀시대 될 뻔" 홍민지, 의문의 선사과? 태연 저격 논란 후 SNS 비공개 보이스퀸
3위, 아는형님 브랜드는 참여지수 1,603,830 미디어지수 2,046,239 소통지수 2,350,560 커뮤니티지수 1,449,681 시청지수 851,84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02,15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533,514 와 비교하면 28.02% 하락했다. 4위, 연애의 맛 브랜드는 참여지수 744,102 미디어지수 2,536,026 소통지수 2,286,768 커뮤니티지수 1,271,643 시청지수 592,5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431,128로 분석되었다. 1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분석에 새롭게 포함되었다. 5위, 아내의 맛 브랜드는 참여지수 793,215 미디어지수 2,230,808 소통지수 2,113,208 커뮤니티지수 1,510,195 시청지수 691,35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338,780 로 분석되었다.
1.91% 증가했다. 2019년 1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나 혼자 산다, 미운우리새끼, 아는형님, 연애의 맛, 아내의 맛,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신서유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놀면 뭐하니, 런닝맨, 살림하는 남자들, 복면가왕, 공부가 머니, 뭉쳐야찬다, 구해줘 홈즈, 동상이몽, 슈가맨, 백종원의 골목식당, 보이스퀸, 불후의 명곡, 노래가 좋아, 전지적 참견 시점, 집사부일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국노래자랑, 플레이어,
"소녀시대 팬분들 죄송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그러나 홍민지에 대한 비판이 계속 됐고, 결국 해당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됐다. 닐슨 전국 그렇대ㅋㅋㅋㅋㅋㅋ 울엄마 지독한 서바충인가봐 원래 트로트 잘 듣지도 않는데 미스트롯만 맨날 보더니 보이스퀸이라는 방송 또 계속 봄 [뉴스엔 배효주 기자] ‘보이스퀸’이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목요예능 최강자로 우뚝 올라섰다. 11월 28일 방송된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기획/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