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 있을것 아스날은 경기력이 안 좋으니 결국 내려가네요 리버풀대 아스날

나이를 먹었다고 느낄 때는... 1. 순대국, 김치찌개, 삼겹살 등 먹을 때...예전에는 옆 아저씨들이 소주 왜 먹지?라면서 의아했는데...이해도 안됐고요. 옆에 아저씨들 먹는 것 보면서.. 나도 소주 시킬 때.. 2. 베르캄프, 지단, 유상철 등 현재 은퇴한 축구선수의 활약을 얘기해도 잘 모를 때.. 아무리 말해도 고등학생인 21세기 태생 사촌동생은 크게 동감이 가지 않는 눈치....메시는 알아도, 베르캄프의 볼 터치 능력, 성취에 의문을 표시합니다 ㅎㅎ 1998년 프랑스 월드컵도





아스날 주전 수비들 부상이야?? 아스날 맨시티 리버풀 다 1골은 먹은 상태임?? 아스날 지난번 잘못을 경기장 위에서 보답할 기회를 줄것 무리뉴 "아스날과도 접촉했냐고? 미안 그런 말 하기엔 너무 행복함 ㅋㅋ" 제가 에어팟을 설정한 이름ㅋㅋㅋㅋ 아스날 지난번 잘못을 경기장 위에서 보답할 기회를 줄것 벵거가 박주영때문에 어물쩡이라기보단 걍 벵거 성격이 원래 그럼 리버풀대 아스날 전반인데 5골ㄷㄷㄷ 에버튼 양쪽이 진짜 다 별로네 [스카이스포츠] 에메리, 아스날 팬들에게 상대팀이 아스날을 두려워하게 해달라고 부탁하다 ㅋㅋㅋㅋ케인이 아스날갈일은 죽어도 없을듯ㅋㅋㅋㅋ 아스날 에메리 감동은 경질 되겠네요 아스날





에메리 죽여버리고 싶은데 명제 당하고도 경기 보러온 니가 찐사랑이다 난 아직 멀었어 ㅅㅂ ???오바라카 백업인가? 무승부뜨려나 후임감독 누구누구 품평하는게 사치다 일단 좆메리를 쳐내라 한마디 남기고 비토리아전 경기력 못봐주겠다며 자러감 벵거 뮌헨썰 나오는거 아쉬워하던데 벵거빠였어서 ㅋㅋㅋ 첼시부터 토트넘까지....대박이네 주말예능 클라스회복 일요일엔 유로파참패한 아스날 맨유 두팀이 예능을 책임질예정 못한다 어쩐다가 아니라 그냥 진짜 낯설고 선수단과 팬이 대립하는 이런상황이 나오는거 같고 모르겠다 복잡하다.. 닉네임계속중복이래 횽 리버풀아스날이여유 ㅋ





우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상태로 여기에 오고 있다. 이것이 바로 바꾸어야 하는 첫번째 과제이다. 바라는 것이 있다면 그건 서포터들이 팀을 돕는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필요하다. 나는 그들과 소통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코뼈가 부러졌는데 아스날전에서 골넣고 흥분해서 지지대 벗어던지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에서 또 지네요.. 노리치가 잘하는거냐 아스날이... 다 문제인거냐.. 아스날 온거 4시즌째 아닌가 갑자기 에메리 욕하는 글이 올라온다 그러면 라인업 뜬거 찬스 창출로 연결된 드리블 (선수, 총 드리블 횟수, 찬스 창출로 연결된 드리블 횟수) 잭 그릴리시(빌라), 230회, 15회 라힘 스털링(맨시티), 218회, 14회 케빈



보다보면 덩치큰 고양이로 보이는 레노 투표는 여기로 부탁해 9시 바르샤 경기 9시30분 토트넘 12시 아스날 경기 리버풀 경기 2시30분 맨시티v첼시 ㅎㄷㄷㄷ 5시 레알 중간중간에 이강인 황희찬 경기도... 이야..ㅋㅋ 아스날에서 경기 얼마나 뛰었는데? ㅅㅂ 아스날 감독직 질문받으면서 자기는 계속 나폴리에 있을거라는





잘 모르고.. 아스날 융베리, 베르캄프, 피레 시절을 모르고 ㅜ 3..편의점 알바하시는 분이 더 이상 형, 누나가 아닐 때... 요새는 저보다 다 젊으시죠.. 4. 축구할 때, 소위 치달이 안되고... 반응도 느립니다. 아.. 모든 스포츠는 고등학생이 제일 잘합니다 ㅋㅋ 예전에 저도 빨랐는데.. 지금은 느립니다. 5. 어디 가서 나이 말하면... 더 이상 젊다는 소리 절대 못들어요 ㅜ 6. 술 많이 못먹겠어요.. 그렇습니다.. 아 물론.. 클량 형, 누님보다는 여전히 젊습니다.. 토트넘





지난 시즌부터 이번 팰리스전까지 30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이는 2002년 10월 아스널 그리고 2018년 1월 맨시티의 30경기 무패 행진 기록과 동률이다. 다음 경기에서도 무승부 이상을 기록한다면 리버풀은 31경기 연속 무패 행진으로 아스널(49경기)과 첼시(40경기)에 이어 프리미어리그에서 3번째로 가장 긴 무패 행진 주인공이 된다. 그 다음은 팰리스전 원정 기록이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 팰리스 원정 5연승을 이어오고 있다. 이전만 해도 12경기에서 3승 5무 4패를 거뒀던 리버풀이다. 세 번째는 마네다. 선제 득점 주인공 마네는 팰리스를





코바치 - 자진 사임 2. 토트넘 핫스퍼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사임(경질에 가까움) 3. FC 아스날 - 우나이 에메리(가운데) : 아직 보드진 지지는 받고 있는데 최근 성적은 잔류감독중 가장 위험...과연?? 4. FC 바르셀로나 - 에르네스토 발베르데(좌측 하단) : 올해 성적은 괜찮긴한데 선수빨로 신나게 욕먹는 중.. 5.





전전하다 결국 중동으로 이적 첼시, 아스날, 레스터 같이 확실히 공격적인 전진을 하는 팀 상대로는 뒷공간을 노려서 의외로 득점을 잘 하고 상대를 말리게 하는데 사우스햄튼, 뉴캐슬 울버햄튼 뒤로 라인 내려서 걸어잠구는 약팀 상대로는 공간이 없으니 별 손도 못쓰고 경기 끝. 가장 큰 이유는 부분전술 (공흘리기, 원터치패스,





경기력이나 감독 노답인데 이러다가 주요선수 나가면 큰일이고 난 토레스 리버풀 시절 잘생겨서 좋아한게 시작이엇오,,,지금은 아스날팬임 또 욕하면서 봐야하나...고민중 안필드 엄청쎄네요 크 3-1 경기종료 이야 맨시티랑 승점 9점차네요 올해 정말 우승가나요ㅎㅎㅎ 아스날 팬인데 부럽네요ㅠㅠ ㅋㅋㅋㅋㅅㅂ 레스터가 아스날 축구를 ㅠㅠㅠㅠㅠ 시발 ㅠㅠㅠㅠㅠ 여긴 경질소식 없냐 이번 FM 2020 손 주력15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