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른미래당 지지율 4.7% 바른미래당, 권은희 페북 해명글 분노주의) 지소미아 관련, 바른미래당 수준ㄷㄷ 이제는 양비론

올려진 선거제 개혁안과 사법 개혁안이 한 치의 차질없이 진행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대안신당 장정숙 수석대변인은 논평에서 "한국 사회는 이 문제로 큰 사회적 비용을 치렀다. 결정을 지체하며 이미 확인된 민심에 맞서 온 청와대와 여당의 리더십은 유감"이라며 "이제 국민적 화두가 된 검찰개혁은 더욱 속도감 있게 진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bobae@yna.co.k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월12일(화) 김어준의





지자체 토착비리와 뇌물죄에 대해 철저 수사 촉구 국회 기자회견" 청와대 조국민정수석의 우원식 후보단일화 매수 사건 무마 정황 통화녹음 최초공개 2017년 9월 우원식 선거관련 비리의혹 청와대 조국의 외압 무마의혹 전화통화 최초 공개 구독과 좋아요 부탁요~ 2019.12.10 /국회정론관/바미당 양건모 위원장 ?노원구 우원식의원,김성환의원,오승록구청장 등의 지자체 토착비리와 뇌물죄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촉구 기자회견 이인영(왼쪽 네번째) 더불어민당 원내대표를 비롯한 여야



위치로 이 전 실장은 기조실장으로 4년동안 근무함) 링크1)고발뉴스 (기사)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입니다" ------ 이제 클리앙 회원님들도 다음 선거까지 충성 인사 받듭시다! 이제 민주당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서 ' 적폐왕 J (Jukpyewang)' 를 잡읍시다!! 민주-진보성향





기록했다. 부정평가는 56.1%까지 올라서 취임후 가장 높았으며 지지율과 차이가 두자릿수까지 벌어졌다. 문 대통령 지지율 하락과 함께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지지율 역시 35.3%로 추락해 34.4%를 보인 자유한국당과 차이가 0.9%밖에 나지 않는 등 여권에 비상이 걸렸다. 여론조사 전문기관 리얼미터가 YTN 의뢰로 7일부터 11일까지(한글날인 9일 제외) 2502명을 대상으로 조사해 14일 발표한 10월 2주차 주간집계 결과(표본오차 95% 신뢰 수준에서 ±2.0%p, 중앙선거 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에 따르면 문 대통령의 지지율은 지난 주(44.4%)보다 무려 3.0%포인트 떨어진 41.4%를 보였다. 반면 '국정수행을 잘못하고 있다'는 부정평가는



내용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신뢰가 있다고 생각을 했었고요. 그런데 또 다른 당의 정치인에 대한 일정이나 그다음에 어떤 행사의 성격 이런 부분까지는 저희가 확인을 못했던 부분을 윤소하 원내대표께서 말씀하셨기 때문에 그분이 알아온 사실 이 맞다는 것을 믿음, 상호 간의 신뢰라는 것을 바탕으로 저희가 방송을 했던 부분인데





혐의엔 징역 7년에 벌금 2억 6000만원을 구형했다. 중략~ 원유철 의원은 최후 진술에서 “이유를 불문하고 피고인으로 법정에 서게 돼 국민들께 죄송하다”면서도 “5선 의원이라는 정치적 성공만으로도 분에 넘치고 영광스러운 일인데 돈까지 욕심내지 않았다”면서 혐의를 부인했다. 원유철 의원과 앞서 언급한 피고인들에 대한 선고공판은 오는 12월 24일에 열릴 예정이다. 2019.11.09. 유승민, 조원진과 두루 인연 있는 원유철 선봉에 황교안, 권역별로



무당층에선 58.6%(반대 33.7%)가 찬성했다. 중도층뿐만 아니라 보수지지층에서도 상당수 국민이 공수처 지지 입장을 보인 것이다. 바미당 = 한국당 입니다. 검언유착으로 수세에 몰리는 기레기들 윤총장 별장접대로 덮는다? 한겨레기자 찰스 찬양하던 찰스빠 아닌가 검찰의 비리는 수도 없이 많지만 이번 윤총장 김학의접대별장건은 뭔가를 덮기위한, 또다른 프레임을





스트레이트 13회 - 네이버, 삼성만 나오면 왜? (유행어 예감) 대한민국 파.파.미. ?!! = 파도 파도 미래전략실(장사장님~) 기사 : 2018년 5월 늬우~스1) 뉴스타파 트윗~ (dew91님 글 참고) 계속 단체로 받들면서 이 시대 참 충성인 회원님들과 충성 인사드립니다. 당신은~ 충.성.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에브리데이~~ 충성 데이~~충성 발사~ 우리도 365일 24시간 충성 가즈아~ 좋은 하루 보내세여~ == (4.7.토요일 긴급 업데이트!!) 상콤한 주말 토요일 새벽부터 선거 전 본격 스타트한 시즌 캠페인





303 336 300 위 표에서 보면 , C( 정의당 ), F( 우리공화당 ) 은 연동형 비례대표제로 인해 실제 자신들이 받는 지지율을 상회하는 의석수를 가지게 되는 것으로 나타나는데 , 만약 이보다 진영 간의 세대결이 격화될 경우 더 전략적 투표가 이루어져 정의당과 우리공화당 정당득표율이 각각 20%, 10% 이상으로 치솟게 되면 , 비례대표 의원 수는 폭증하게 되고 , 민의의 왜곡은 더욱 심각하게



2% 5 6 계 250 100%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