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미어 1차전 잡으면 양현종/김광현 중에 하나는 보겠지 대투수 양현종 겁나 잘하네요 그나마 양현종이니

싶다"고 선언했다. 올해 부상으로 22경기를 뛰지 못한 아쉬움이 섞인 발언. 김하성도 당찬 각오를 밝혔다. 김하성은 "현재는 득점과 도루 이런 부문에서 상을 받을 수 있다"면서도 "은퇴 전에 나도 홈런왕 받아보고 싶다"고 다부진 목표를 드러냈다. 이에 사회자가 "그러려면 50살까지 한다는 선배 박병호를 넘어야 한다"고 하자 김하성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그래도 나이 차이가 나니까 내가 44살까지 하면 (박병호 형이) 이미 은퇴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재치있게 받아쳤다. 이어 "그래도 형이 50살까지 홈런왕을 받았으면 좋겠다"며 동료애도 잊지 않았다. 신임 손혁 감독도 입담은 마찬가지였다. 이날 MVP 후보가



사회자가 "그러려면 50살까지 한다는 선배 박병호를 넘어야 한다"고 하자 김하성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그래도 나이 차이가 나니까 내가 44살까지 하면 (박병호 형이) 이미 은퇴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재치있게 받아쳤다. 이어 "그래도 형이 50살까지 홈런왕을 받았으면 좋겠다"며 동료애도 잊지 않았다. 신임 손혁 감독도 입담은 마찬가지였다. 이날 MVP 후보가 조쉬 린드블럼(두산), 양의지(NC), 양현종(KIA) 등 3명으로 압축된 가운데 누가 수상할지 예상을 묻자 손 감독은 "3명이 모두 잘 했기 때문에 이 3명 중에 1명이 받을 것 같다"는 당연한 답변을 내놔 폭소를 자아냈다.



실점에 계속된 연패로 이제 양현종의 시대도 끝나가나 했는데, 뒤로 갈수록 연승을 하더니 결국은 마지막에 이런 결과까지 내놓네요. 정말 대단한 투수입니다. 비록 팀은 망했지만 내년에는 외인도 잘 뽑고 어린 선수들도 잘 키워서 다시 한 번 우승을 향해 나아가길 기원해 봅니다. 한국을 소개하는 페이지를 열어보면 양현종과 이정후의 얼굴이 먼저 보인다. 두 선수를 투타 키플레이어로 소개했는데





나와 비디오 판독을 요청했다. 리플레이 화면으로 본 결과, 누가봐도 세이프였다. 포수가 제대로 태그를 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놀랍게도 판정은 '아웃'이 유지됐다. 현장에 있던 한국팬들로부터 야유가 쏟아졌고, 한국 선수들도 펄쩍 뛰었지만 주심은 꿈쩍도 하지 않았다. 공교롭게도 주심의 국적이 일본이라는 점이 논란을 증폭시켰다. 프리미어12는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주최로 열리지만, 실질적인 주최국이 일본이라는



됐다. 1이닝씩을 맡기면 연투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많은 투수를 쓰면서 다음 경기까지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대표팀 불펜에는 마무리 투수들이 많이 포진해 있다. 주로 9회를 담당했던 선수들이다. 다소 이른 이닝에 나서는 것이 어색하지는 않을까. 최 코치는 이에 대해 "그런 문제는 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1이닝씩을 맡기려는 이유도 거기에 있다. 한 이닝에 집중해서 투구를 한 뒤 교체가 된다는 인식이 생기면 보다 임팩트 있는 투구가 가능할





기록했고 이강인(2.5%), 이대호(2.3%), 이동국(1.8%), 매시, 이승엽, 김연경, 박찬호, 이종범, 이정후, 박용택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중략 #hi 130경기 선발 출장 823.1이닝 63승34패 평균자책점 3.55 기록, 2018년 골든글러브, 2019년 시즌 MVP, 리그 다승왕, 리그 탈삼진왕, 리그 승률왕, 2018, 2019 최동원상 수상 등…. 조쉬 린드블럼(32)이





양현종 선수^.ㅠ 대투수 탐난다ㅠㅠ 1회때 걱정했는디 야구는 전혀 몰라서요. 올해 우승팀 투수입니까? 목 안 무거울까....? 존나 궁금ㅋㅋㅋㅋㅋㅋㅋ 박병호 고집부리듯이 양현종도 고집부리다가 몇점 더내주면 추격 의지도 끈어버릴듯한데... 한국감독...제발 생각이란 것을 좀.... 합치자 투수조 나이봐봐ㅋㅋ 만약 현종이 해외나가면 고영창이 투수조최고참되네ㅋㅋㅋ 차우찬도 오늘 대기면 4선발 누구여 리얼 이승호각? 하다하다 후보들한테 박수셔틀 안했다고 회초리질ㅋㅋㅋㅋ기가 찬다 엥 그 팀이 있었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현종 선수가 선발이니 본방사수하고 응원 준비중입니다 저음인줄ㅋㅋㅋ 이 세상 어느 드라마보다도 완벽한 서사와 엔딩 양현종 세이브 손가락 올리는거 ㅜㅜ크 “못 떠나겠어요. 내 최종 목표는 영구결번인데 그 꿈을 포기하고 싶지가 않아요. 그게 결코 소박한 꿈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KBO리그에서도 인정받고 싶지만



오랜 시간 목말랐던 우완 선발 요원이 드디어 나왔다. KBO 리그는 물론 국제 대회서도 통한다는 것을 입증한 이영하(22.두산)가 주인공이다. 한국 야구는 귀한 좌완 요원은 명맥을 유지하고 있었다.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으로 이어지는 트로이카 시대를 지나고 있다. 그 뒤를 이을 세대는 아직 등장하지 않고 있지만 셋의 존재감은 여전히 강력하다. 반대로 우완 선발



제6회 최동원상 수상자로 린드블럼을 선정했다 ” 며 “ 지난해 5회에 이어 올해 6회 수상의 영광을 안으면서 린드블럼이 ‘최동원상’이 생긴 이래 첫 2년 연속 수상자가 됐다 ” 고 전했다. 린드블럼은 KIA 타이거즈 양현종, SK 와이번스 김광현과 함께 ‘최동원상’ 최종 후보에 올랐다. 린드블럼은 최동원상 후보 기준인 1. 선발 등판 25경기 이상 2. 180이닝 이상 3. 15승 이상 4. 150탈삼진 이상 5. 퀄리티스타트(6이닝 3실점 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