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못했다고 해봤자... 유재수, 금품수수로 결국 구속되었네요 [속보] '뇌물수수 혐의' 유재수 전 부시장 구속 노무현 비서 유재수의 입을 여는 방법! 이제 청와대로 가자!! 조국압색으로 청와대..

경미한 사안이라 감찰이 종결된 것”이라는 입장을 발표했다. ================ 어떤 내용인지 알 수 있다면 검찰의 현재 대응이 과도한지 아닌지 여론이 제대로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은데 // 일부러 내용을 알려주지 않는것 같습니다. 두줄요약 01.유재수 비위 내용이 무엇이길래 02. 몇년전 일을 가지고 직무유기라고 난리 인지? 울산시장선거 유재수 정경심 조국 조민



가능성이 매우 높음 예상 정치에서 승자는 언제나 명분을 손에 쥔 편이 승리함 비리 의혹 수사 정의 실현 이라는 명분을 쥔 검찰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음 공무원 개혁을 시도하다 실패한 박근혜는 탄핵을 당하고 검찰개혁을 시도하다 실패하는 문재인 운명은 ? 개혁은 혁명보다 어려운것 -박정희



하는 법 이전에 받은 건들은 이게 판판이 거의 무죄로 나오는데... 전방위로 정부를 압박하고 있는게 훤히 보이네요! 검찰이 유재수 구속영장 청구 했고 저 흐름대로 보면, 유재수 > 조국 > 청와대 > 아시죠? 이 흐름대로



고구마를 통째로 삼키는 기분이겠지만 이는 검찰 조직의 문제이지 사람의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고 때문에 검찰개혁의 필요성을 더더욱 절실하게 느끼게 한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지금 패스트트랙에 올라가 있는 검찰개혁법안이 통과가 되면 베스트이겠지만 만약 자유한국당의 끝없는 꼼수와



소환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특감반의 지시 체계는 이 전 특감반장-박 반부패비서관-조국 전 민정수석이었다. 특감반 활동에 정통한 관계자는 “이들 셋을 넘어선 곳에서 감찰 중단 지시가 내려왔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비슷한 의혹은 유 전 부시장의 감찰 결과를 최종구 당시 금융위원장에게 전달한 인사가 백원우 전 민정비서관이었다는 점에서도





토로하는 글도 제법 많이 보인다. 아울러 현재 정기국회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자유한국당의 방해로 검찰개혁법안은 제대로 상정조차 못하고 이번 국회의 임기가 다하고 검찰개혁은 이번에도 실패로 돌아가는 것이 아닌지 걱정하는 이들도 많다. 3. 내 생각은 많이





청와대에 진격한 검찰에 의해 11시 30분에 전격 압색 당하고 나서야 비로소 알게됨 그러고 보니 조국이 큰일했네 피의사실공표 전면금지 1호가 유재수 사건 ㅋㅋㅋㅋㅋㅋ 추미애 법무부장관님 지지합니다. 꼭 법무부 장관되시길 바랍니다. 역사적으로 전환점에 꼭 당신이 계셨었으니까요. 댓글고발로 바둑이도 잡으시고 유명 MC도 발굴해



도리어 그 당시 다른 인물이 임명되었다면 현 시점에서 “그것 봐, 그래서 윤석렬이 검찰총장이 되었어야 해. 지금이라도 윤석열을 임명해야 해”라면서 윤석열을 연호한다면 그야말로 최악의 끔찍한 일이 아닐까 싶다. 충분히 가능한 상상이라고 생각한다.



본인 건보료 한푼 안내거나 (피부양자 신세) 고작 7만원 이내 납부하는 기생충인생 주제에 이웃중 부자라고 비판 기업인 적페라고 비판 하는 기생충인생 & 착각대마왕 이상 5 부류 인간은 대표적인 위선과 이중성 인간임 이런 부류들만 걸러도 인생 성공





언론사 홈페이지 첫 화면 및 헤드라인 모음 노무현이 문재인에게 했던 말 ㅠ 유재수 부산시 경제부시장 사표 냈네요. 전현직 검새들의 생각(혈압주의) 이제보니 검찰청 내란범들 진짜 탄핵까지 노리네요. 검찰이 유재수건을 가지고 직권남용.직무유기로 의심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검찰,유재수 의혹' 전 금융위원장 부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