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도 리메이크 나는 7번방의 선물, 국제시장, 해운대 다 존잼으로 봄ㅋㅋㅋ 근데 재밌다했을때

맛입니다. 해물육수라 그런지 기존 냉면과 많이 다릅니다. 고명으로 얹어져 있는 육전도 일미입니다. *황령산 보쌈 원할머니든 놀부든 때려잡는 황령산 보쌈입니다.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항상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 수육부터 밑반찬까지 깔끔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공원칼국수 유엔평화공원 주변에 있습니다. 물총(조개)칼국수가 전문이며 직접 빚은 듯한 왕만두도 일품입니다. 조개가 매우 신선하여 저도 잘 먹습니다. *전주 추어탕 깔끔한 추어탕과 훌륭한 밑반찬. 유일하게 아쉬운 점은 미꾸라지 튀김이 없다는 것. *미미루 부산에서 떠오르는 중국집.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우수하며 불맛도 느껴진다. *메이친 광안리에서 중국요리를 먹고싶다? 메이친을 추천합니다. *나가하마



: 신포 달인 핫바 위치 : 인천 신포국제시장 ( 인천 중구 우현로49번길 11-5 ) 가격 : 1,500원 특징 : 깨끗한 기름, 45년 장인의 특별한 수제 어묵 핫바 - 이력서 - 2남1녀중 장남 다섯살때 할머님 봉투 붙이는거 붙이면서 용돈 벌이 했음(이때 아마 신문지 봉투였던듯) 국딩5학년(11살) 때 도모송 기사및 종이제단 및 원단하역 시작 고2때까지 했습니다.(아버님 공장-망하기 전까지) 여기까진 무일푼도 못받았구요. 첨으로 중2때 앞공장에서 용접 똥띠는일 하고 일당 5천원 받았습니다.(10손가락 화상은 덤) 일주일 하고 국제시장에 땀복 사러 갔습니다.(반짝이 땀복...ㅎㅎㅎ)



아침 9시에 부산도착예정이구 저녁엔 7시 출발예정이예요 너무 일찍 가서 어떤것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와요 ㅜㅜ GIF 어렸을 때 가족들과 헤어짐 (파키스탄 분리 때 이슬람인들이 탈출한다는 설정) GIF 체력 테스트 후 해외근로 (중동 파견 설정) GIF 동생 귀 뒤에.. (똑같은 설정) GIF 그리고 결말은 기승전댄스! 가족여행을 12월 29 30 31일 이렇게 가려고 하는뎈ㅋㅋ 어쩌다보니 부산으로 정해졌거든? 근데 이게 나혼자 그냥 갈때랑은 확실히 달라서 고민이 많이된다ㅠㅠ 우선 가보고





잘 되어 있어 국물이 별로 짭지 않습니다. 끝맛이 텁텁해서 아쉽습니다. *아오리라멘 이치란 80%정도합니다. 여기도 끝이 좀 텁텁합니다. *다케다야 광안리 근처에 있는 우동집입니다. 면으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그 이외의 것들은 그닥.. 고명이 적습니다. *동방명주 광안리에서 저렴하게 중국요리를 먹고싶다? 동방명주를 추천합니다. *겐짱카레 유명세에 비해 아쉬운 식당입니다. 일본 슈퍼에서 구할



아빠랑 국제시장 보러갔었는데 아빠옆에서 완전 펑펑울어놓고 나오면서 노잼ㅡㅡ 시간아까움ㅡㅡ이러는거야 북미 개봉한 한국영화 매출(기생충 1위) 영화 국제시장 보고 왔다 45년 경력, 깨끗한 기름, 신포시장 어묵 최강 달인의 수제 어묵 72년생 광형 부산 국제시장 진짜 절대 가지마세요.현금만 요구합니다 형님누님 아우님들중에 이거 어디서 구할수 있는지 아시는 분 영화 국제시장 인도에서 리메이크.gif Ver.2 내가 생각하는 맛집 /부산편/ 나홀로 부산여행 나는 7번방의 선물, 국제시장, 해운대 다 존잼으로 봄ㅋㅋㅋ 근데 재밌다했을때 조롱 당해봄 ㅇㄴ) 부산 잘 아는덬 있을까?





이야기다. 노잼인 사람이 그렇게 오열하면서 보냐니까 아빠는 어릴때 저 이산가족찾기방송 실제로 봤어서 안 울수가 없었대 ◇ 연중 풍년 CJ E&M…공유·박보검 '서복' 기대작 올 한해 농사를 가장 잘 지은 배급사다. 내놓는 작품마다 풍작이었다. '극한직업'(1천625만명), '기생충'(1천만명), '엑시트'(941만명)를 필두로 '걸캅스' '사바하' '나쁜 녀석들: 더 무비'까지 줄줄이 흥행에 성공하며 최근 몇 년간 부진을 보란 듯이 털어냈다. 올가을과 겨울 개봉을 앞둔 '신의





쌈짓돈 내시려 지갑에서 현금 꺼내고 계시고.. 더 이상가면 여행의 끝을 너무 안좋게 끝낼까 싶어 꾹꾹참고 제가 현금 뽑아다 결제했고, 그제서야 타워에서 차를 내려주더군요. 진짜 기가차서....지금도 생각하니까 화가나서 먹은 저녁밥이 올라 올 것 같네요. 부산 그리고 국제시장 진짜. 제 생애 다신 안 가려고 합니다.





짜증이 좀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정말 화가나는게, 시장을 모두 돌아보고 올라오려하니 주차를 한 건물에 주차한 차량마저도 주차비를 현금으로 요구 하였습니다. 현금이면 좋다~는 식의 넉살 가득한 요구도 아니었고 미안한데 현금결제를 해줄수있냐는 부탁도 아니었고 카드단말기기없으니까 현금만 내시고 아니면 차를 못내려준다는 정말 지금 생각해도 빡치는 해당업체의 배짱이 좋다못해 미친놈인것 같던 말투 때문에 자다가도 화가 날 것





내복을 한벌 사도, 뜬금없는 조카 팥빙수를 한그릇 먹어도 두꺼운 양말을 한켤레 살라고 해도 현금,현금,현금 이었습니다. 중간에 은행을 들르지못해 현금이 얼마 없었고 시장이니 좋은마음으로 현금을 계속 내주었고, 그러다 현금을 모두 써버리게 되었습니다. 그랬는데 나중엔 계좌이체를 요구를 하네요.. 통장 앞면을 찢어서 갖고 계시다가 내미시는분, 달력이나 기타





'천문': 하늘에 묻는다' 등에도 100억원대가 투입됐다. 제작비 상승 요인은 다양하다. 영화계 관계자는 "후반 작업이 강화되면서 작업비가 늘었다"면서 "특히 과거에는 기술적 한계로 도전하기 힘들었던 새로운 장르물이 탄생하면서 VFX 작업이 대폭 늘어난 게 한 요인"이라고 말했다. 스태프 처우 개선에 따른 인건비 상승, 멀티캐스팅에 따른 배우 출연료 상승도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내년에도 고예산 영화들은 줄을 잇는다. 해외에서 찍는 작품들이 많은 게 특징이다. 1월 개봉하는 '남산의 부장들' 순제작비는 170억원. 마케팅 비용을 포함하면 200억원을 뛰어넘을 것으로 보인다. 1979년, 제2의 권력이라고 불리던